이슈

유튜버 꽁지 버스에서 수면 중성추행

파국이다 2019. 8. 7. 16:09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꽁지가 성추행을 당했다며 피해사실을


밝혔습니다.


꽁지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속버스 안에서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자신의 성추행


피해사실을 알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꽁지와 가해 남성의 대화가


담겨 있습니다.


꽁지는 "8월 3일 토요일 오전 11시 40분에


고속 버스터미널 역에서 출발해


동대구역으로 가는 고속버스 안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브랜드와 함께 하는 광고 촬영을


위해 고속버스를 탔다 휴가철에 휴일이 겹처


버스 좌석이 마땅치 않아 친구와


앞뒤로 앉게 되었다"며


"모르는 남자가 창가쪽 제가 복도쪽에


앉게되었다 출발하고 1시간 반정도


지났을때 오른쪽 가슴을 누군가가


만지고 있는 느낌이 들어 정신이 확들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꽁지는 "이게 진짜인지 정확하게


판단하고 싶어 자연스럽게 깬척 쫓아내기위해


일부러 욕을 하면서 눈을 천천히


떴다 옆에서 화들짝 손과 몸을 치우는것이


확실히 보였다"


"한참 고민하고 괴롭고 정말 너무 몸이


떨려오고 수치스러워 참을수가 없었지만


절대 티를 낼순 없었다"고 말했스빈다.


그는 "처음에는 버스가 코너를 돌때 몸이


눌리는 상황을 연출하듯 팔뚝을 지그시


누르고 다음엔 손가락을 펴서 점점


쓰다듬었고 그다음엔 가슴쪽으로 손이


들어오는게 느껴졌다"라며


"확실히 안까지 만지는걸 느끼자마자


상대방 손을 낚아채려고 몸을 틀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꽁지는 "제 채널에 올려


더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게 공유해


어딘가 있을지 모르는 예비 범죄자들에게는


강한 경고를 피해자분들에게는 위로와


도움이 성범죄 사건 해결에는 충분한


선례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가해자는 합의나 선처없이 마땅한 벌을


받게 할것이며 피해자를 비난하는 등


2차 가해 또한 참지 않겠다"고


강경대응을 시사 했습니다.